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묻는 질문

  • [결제] 에스크로에 가입되어 있나요?

     퀸스리빙은 고객님의 안전구매를 위해 하나은행 에스크로에 가입되어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안심하고 퀸스리빙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에스크로는 고객님께서 10만원 이상 현금등으로 구매시 하나은행의 구매안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에스크로란 은행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지만 대개 구매자가 구입할 물품을 확인한 뒤 은행의 인터넷 뱅킹에 접속 해 에스크로 이체로 돈을 보내면 판매자는 은행에서 통보하는 휴대전화 문자메시지와 이메일을 통해 거래 대금 예치내역을 확인하고 이후 물품을 수령한 구매자의 승인이 나면 거래대금이 판매자에게 지급되는 방식이다.

     

     

    <재테크> 온라인거래, 에스크로 이체로 안전하게               연합뉴스|기사입력 2007-10-25 06:05

    광고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중고장터 등 온라인을 통한 개인간의 물품 거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은행들이 속속 에스크로(매매보호서비스) 이체 서비스를 시작하고 있다.

    에스크로는 상품을 배송하지 않거나 허위 주문 등 상거래과정에서 판매자와 구매자 간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거래대금의 입금과 출금을 제3자가 중개해주는 서비스로 이를 이용하면 온라인 거래시 물건만 보내고 대금을 받지 못하거나 반대로 대금만 보내고 물건을 받지 못하는 사기피해를 막을 수 있다.

    에스크로 이체는 인터넷 뱅킹에 에스크로 기능을 결합한 것으로 에스크로 서비스는 쇼핑몰이나 판매자가 이 서비스를 시행하지 않을 경우 이용할 수 없지만 에스크로 이체 서비스는 판매자나 쇼핑몰에 상관없이 구매자가 에스크로 이용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25일 금융업계에 따르면 우리은행과 국민은행[060000]이 지난 7월 에스크로 이체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기업은행[024110]도 내년 상반기 시행을 목표로 서비스 개발 작업에 착수했다.

    우리은행의 경우 서비스 시작 석 달만에 에스크로 이체 서비스를 통해 380건, 301억원 규모의 자금이 거래되는 등 호응도 괜찮은 편이다.

    은행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지만 대개 구매자가 구입할 물품을 확인한 뒤 은행의 인터넷 뱅킹에 접속 해 에스크로 이체로 돈을 보내면 판매자는 은행에서 통보하는 휴대전화 문자메시지와 이메일을 통해 거래 대금 예치내역을 확인하고 이후 물품을 수령한 구매자의 승인이 나면 거래대금이 판매자에게 지급되는 방 식이다.

    국민은행의 경우 구매자가 물품을 받고 나서 구매확인 의사를 나타내지 않을 경우 일정기간이 지나면 판매자에게 대금이 자동으로 지급되는 자동구매승인제도도 운영하고 있으며 연말까지는 최소 200원에서 거래금액의 0.2%까지 차등적용되는 수수료를 전액 면제해주고 있다.

    우리은행의 경우 '우리에스크로' 홈페이지(esc.wooribank.com)에서 회원가입을 해야 하며 개인과 개인사업자의 경우 우리은행 계좌가 없더라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국민은행을 이용할 때는 구매자가 국민은행 인터넷 뱅킹에 가입해 있어야 하며 판매자는 아무런 제약이 없다.

    은행업계 관계자는 "이용하기가 다소 번거로웠던 에스크로 서비스를 인터넷 뱅킹을 이용한 이체 방식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면서 "중고장터와 온라인 동호회 등을 상대로 마케팅도 벌이고 있어 이용자가 점차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끝)
  • [적립금] 적립금을 확인하고 싶은데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로그인 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에 "마이쇼핑"을 클릭하시면 적립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적립내역은 "조회"버튼을 클릭하시면 내역조회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적립금]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나요?

    퀸스리빙 회원이 되어주시면 제품 구매시마다 총 구매금액의 1%가 자동적립됩니다.

    적립금은 3,000원이상 누적시 제품 주문시 사용가능합니다.

    또, 주문하신 고객님께서는 상품후기 이벤트 및 각 종 이벤트에 참여자격이 주어집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요즘 해외배송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이 문의가 많습니다.

    죄송하게도 퀸스리빙에서 취급하는 제품의 대부분이 주방용품으로

    파손 및 장기간 이동시 훼손 될 수 있는 제품이 많으며 제품마다 크기가 다양하여

    금액부분 상담도 어려워 해외배송은 되지 않습니다.

    혹, 국내 거주하시는 분 중에 전해 주실 수 있는 분은 안계신지요?

    고객님께서 필요한 다른 물품과 함께 받아보실 수 있게 가족분께 보내드리는 방법은 어떨까요?

    현재는 해외배송이 이뤄지고 있지 않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 배송현황을 확인하고 싶은데 어디서 가능한가요?

    먼저 로그인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에 "주문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번호가 나옵니다.

    배송현황을 알고 싶으신 주문번호를 클릭 후 "배송추적" 버튼을 눌러주시면

    실시간 제품이 이동되는 경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 제품 배송일을 원하는 날짜에 보내주실 수 있나요?

    네, 원하시는 날짜에 받아보실 수 있도록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주문 시 배송메시지란에 원하시는 날짜를 기재해 주시면, 그 날짜에 맞춰서 택배발송해 드립니다.

    간혹, 지역에 따라 택배배송기간이 1~2일정도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 [배송]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 완료를 한 후 배송지를 변경하실 경우에는 가능한 빠른시간안에

    대표전화 또는 고객센터 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배송지로 변경해 드립니다. 

    단, 주문 완료 후 빠른 시간 내로 전화 주셔야 하며,

    만약 제품이 출고 되었을 경우에는 주소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주문] 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없습니다. 어떻게 된거죠?

    신용카드의 결제 취소 시, 승인 된 날짜와 취소 된 날짜가 일치 할 경우에는

     

    그날 취소내역이 바로 카드사에 접수되나, 승인 된 날짜와 취소 된 날짜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카드사에 취소내역이 접수되기 까지 약 일주일 가량 소요됩니다.

     

    일주일 경과 후 다시 한 번 카드 내역을 확인 해 보시고, 일주일 후에도 카드 사용 내역에 부과 되어

     

    나올 경우에는 대표상담전화 0502-200-0077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결제시 주의점은 무엇인가요?

    무통장 입금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입금 예정 은행으로 넣어주시고,
    입금자명이 주문자와 동일하지 않을 경우 반드시 게시판이나 대표전화로 안내해 주셔야 합니다.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기 때문에 상품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에는
    인터넷 안전결제(ISP) - 국민/비씨/우리/조흥
    안심클릭 결제 - 삼성, 엘지, 외환, 신한, 현대, 롯데, 하나, 한미, 신세계, 전북, 수협, 제주
    일반카드 결제 - 산업, 농협, 씨티, 광주
    위의 결제 방법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단, ISP 안심클릭 결제 시 30만원 이상은 공인인증서 결제가 필수사항입니다.
    공인인증서가 없는 경우에는 주문을 나누어서 결제 해 주세요.(참고, 4만원 미만 시 배송비가 자동 추가됩니다.)
    배송 시 총 구매금액을 합산하여 사은품을 적용해 드리겠습니다. 단, 당일 주문에 한합니다.

    그리고,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서비스는

    "이벤트&공지사항"게시판이나 상품상세설명페이지 왼쪽게시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서비스 경우에는
    결제단계에서 신용카드결제/실시간 계좌이체 버튼을 누르시면 지불서비스 팝업창이 나오게 됩니다.
    팝업창에서 계좌이체 버튼을 누르신 후 해당은행을 선택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서비스 지불 대행업체 이니시스 (www. inicis.com)/ 고객센터 : 1588 - 4954

  •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와 무통장입금은 무엇인가요?

    실시간 계좌이체는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지 못하시는 고객님이 은행을 직접 방문하셔서

    송금해주시는 불편한 방법 대신, 은행 계좌만 있으면 클릭 한번으로 계좌이체를 하는 간편하고

    안전하게 입금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무통장입금은 고객님께서 직접 은행이나 은행사이트에 방문하시여 퀸스리빙 전용계좌로 입금해주시는

    방법입니다.

     

     

  • [결제] 결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를 작성하신 후 하단에 "결제하기"버튼을 눌러주시면 "결제시스템"창이 나옵니다.

    "결제시스템" 왼쪽 메뉴에서 원하시는 결제방법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회원이신 분들은 무통장입금 결제시 추가 5%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시스템"에서 왼쪽 "무통장입금"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된 금액이 나옵니다.

    편하신 은행을 선택하신 후 입금자명을 정확히 적어주시고 "확인"버튼을 눌러주시면 입금전 주문이 완료됩니다.

    선택하신 은행을 통해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 [회원] 탈퇴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로그인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에 "마이쇼핑"을 클릭하세요.

    "회원정보"를 클릭하신 후 비밀번호 입력후 하단에 "회원탈퇴"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면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해 적립금 및 주문내역, 상담내역등 모든 기록이 삭제되오니

    차후 상담이 어려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비밀번호 변경 신청을 했는데 알림 메일이 오지 않아요. 왜 그렇죠?

     요즘 이메일을 이용한 무분별한 스팸메일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자동으로 스팸메일을 걸러내는 기능을 가진 메일함이 있습니다.

    따라서 퀸스리빙에서 발송해드린 알림메일이나 정보 메일도 스팸메일로 자동구분되어 삭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메일의 스팸메일함을 확인해주시고,

    혹 퀸스리빙의 메일을 스팸메일로 구분하여 설정하지는 않았는지 확인해주세요.

    확인 후에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대표상담전화 0502-200-0077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회원정보 변경은 홈페이지 상단에 "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 ID를 제외한 모든 내용을 언제든지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연락처는 최신정보로 유지하시면 주문시 편리하게 주문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운영] 퀸스리빙 오프라인 매장이 있나요?

    퀸스리빙은 오프라인 매장이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퀸스리빙은 온라인 업체로 서울 동대문구에 사무실이 위치하고 있으며

    각 제품마다 물류창고의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오프라인 판매가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취소] 주문을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