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 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없습니다. 어떻게 된거죠?
작성자 퀸스리빙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0-01-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3

신용카드의 결제 취소 시, 승인 된 날짜와 취소 된 날짜가 일치 할 경우에는

 

그날 취소내역이 바로 카드사에 접수되나, 승인 된 날짜와 취소 된 날짜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카드사에 취소내역이 접수되기 까지 약 일주일 가량 소요됩니다.

 

일주일 경과 후 다시 한 번 카드 내역을 확인 해 보시고, 일주일 후에도 카드 사용 내역에 부과 되어

 

나올 경우에는 대표상담전화 0502-200-0077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