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회원] 비밀번호 변경 신청을 했는데 알림 메일이 오지 않아요. 왜 그렇죠?
작성자 퀸스리빙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0-01-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5

 요즘 이메일을 이용한 무분별한 스팸메일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자동으로 스팸메일을 걸러내는 기능을 가진 메일함이 있습니다.

따라서 퀸스리빙에서 발송해드린 알림메일이나 정보 메일도 스팸메일로 자동구분되어 삭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메일의 스팸메일함을 확인해주시고,

혹 퀸스리빙의 메일을 스팸메일로 구분하여 설정하지는 않았는지 확인해주세요.

확인 후에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대표상담전화 0502-200-0077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