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2일(금)~7월 13일(토)
임직원 워크샵 일정으로 주문 배송 및 고객센터 게시판, 전화상담이 잠시 쉬어갑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향상을 위한 일정으로 임직원 모두 자리를 비우니 이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마감
7월 11일(목) 오후 5시 까지 결제확인 된 주문까지 발송마감
7월11일(목) 오후 5시이후 주문은 7월 15일(월) 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 고객센터 임시휴무 안내
7월 12일(금) ~ 7월 13일(토) 까지는 고객센터 운영을 하지 않으며
문의 사항은 고객게시판에 남겨주시면 7월 15일(월) 최대한 빠른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싸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